在游戏中一个新的水平
이러한 우리의 특정 시대의 때 컴퓨터 게임 식별의 모든 흥분 게임에 내재 된 테이블, 숨막히는 게임 점으로 curlingly 어디 하나 또는 두 개의 플레이어 벽 또는 견인, 사이 전산화 된 교환에 대 한 공을 한 번 짐작, 전산화 심폐 기억이 있습니다. 놀이의 첫 번째 요즘이 되어 흥분,이 기술 했다 새로운, 모든 세대에 대 한 충분 한 하는 동안 플레이어 오늘 그냥에 놀라게 됩니다이 무슨 좋은 시간을 통과 하는 데 사용 합니다. 하지만 그때 훨씬 더 많은, 사실 완벽 하 게 마이크로 소프트의 x 박스 360에 의해 크리스마스 2005의 방출에 의해 그림에 사용 해요.
컴퓨터 게임 지난 20 년 동안 먼 길을 왔다. 아이코 닉 아타리 Pac-맨 체 2 차원에 있는 다른 적을 통해 chomped, 게임은 오늘 거의 같은 종류의 즐거움으로 인식할 수 있는 지금입니다. 오늘 게임의 다양 한 인생 이야기는 매우 그래픽 등 복잡 한 만큼 같은 플롯의 영화 버전을 지원, 더 많은 아드레날린에 중독 전용 회의 즉각적이 고 흥미 진 진한 충 동에 대 한 전환 만들기.
Xbox 360 게임의 세계에서 오늘 가능한 모든 구현. 강력한 그래픽 및 오디오 성능과 함께이 콘솔 같은 다른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. 그리고 기술의 세계에서 발전 기능 라인 하면 쉽게 넘어, x 박스 360도 많은 제공 무엇 보다 그들은이 오래 된 아타리 게임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Xbox 360의 출시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 또한 플레이어가 인터넷을 서로 연결, 개인 프로필 및 비디오 게임의 역사 및 동료 선수들 간의 통신을 허용 하는 그룹의 친구를 만들 수 있는 그들의 Xbox 라이브 서비스를 갱신 했다. 이 고품질 게임 경험 및 다른 사용자와 공유 하는 기능, Xbox 360 역할도 미디어 센터 영화, 음악 및 사진 재생, DVD 영화 및 음악 Cd 위에 다운로드 하는 사용자를 허용 한다.
X 박스 360, 마이크로 소프트는 게임에 대 한 새로운 표준을 설립 했다 많은 비평가의 릴리스. 그리고 다양 한 기능 및 의심 하는, 선택할 수 있는 게임의 거 대 한 시리즈와 함께이 새로운 표준 것 이다 당신을 실망 하지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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